기술자료

솔고나노어드벤스의 특별한 기술을 소개합니다.

보유기술

독창적인 제조공정

대부분의 콜로이드는 화학적 환원법, 전기분해법(전기화학법), 초음파전기화학법 등으로 제조 되고 있다. 나노어드벤스는 플라즈마를 이용한여 나노 증기 공급기술과 금속 콜로이드 제조 공법을 개발하였다. 다양한 용매에서 나노 입자를 합성 및 형성시키는 기술이다. 나노어드벤스는 본사의 독창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우수한 특성을 발휘 하도록 콜로이드를 개선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연속 적이고 빠른 제조방법

나노어드벤스는 제조공정에 방전 플라즈마 방식을 적용하여 빠르고 연속적으로 고농도의 금속 콜로이드를 제조 할 수 있다. 화학적인 방업의 경우, 고농도의 콜로이드를 제조할 수 있으나 불순물 혹은 계면활성제 같은 첨가제가 필연적으로 포함되어 있다. 전기적인 방법의 경우, 순수한 콜로이드를 제조할 수 있으나 오랜 공정시간과 침전물이 많이 발생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순수 금속 콜로이드 합성법

나노어드벤스의 콜로이드는 99.99%의 고순도 금속을 사용하며 순수 용매에 나노 금속 입자들이 균일 분산되어 있다. 제조된 콜로이드는 화학반응을 일으키지 않으며 계면활성제 혹은 결합재 같은 다른 어떤 첨가제도 포함되어 있디 않다. 단지 순수한 금속과 순수 용매를 사용하여 콜로이드를 제조 하고 있다.

화학적 방법전기분해법SolcoNanoadvance
- 대량생산- 간단한 공정- 대량생산 방법
- 고농도 생산- 저농도 생산- 높은 에너지 효용
- 복잡한공정불순물(결합제 혹은 분산제)- 침전물 발생- 고농도 생산
- 환경오염 유발- 보관의 난해성- 무 첨가제 제조법

나노기술이란?

나노(nano)란 10억분의 1m를 가리키는 미세 단위 입니다.
원자 하나의 크기가 대략 0.2 nm 정도이므로
나노 크기란 원자 수십∼수백 개 정도의 크기를 말합니다.

나노화의 이점

백금, 금, 은을 나노화 시키면 표면적이 커져 물질이 가진 효과를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물질을 잘게 쪼갤수록 표면적의 합은 훨씬 더 크게 늘어나고 총 표면적이 커져 그만큼 외부 물질과 접촉할 기회도 커지게 됩니다. 즉 백금, 금, 은을 나노 입자화 하면 피부와 접촉 할 수 있는 면적을 극대화 하여 효과 또한 증대 됩니다.

백금의 효능

백금(Pt)은 원석1톤으로부터 불과 3g밖에 취할 수 없는 고가의 귀금속으로서, 산이나 알칼리 등
화학적인 외부요인에도 변함이 없는 지구상에서 가장 안정적인 물질의 하나입니다.
백금은 환원력이 높은 금속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본 후생노동성으로부터 식품첨가물로서 인정되어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백금은 활성산소에 의한 인체의 산화작용을 환원시키는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백금이 나노콜로이드로 변하게 되면, 비표면적이 증가하여 항산화력이 더욱 증가하게 됩니다.

금의 효능

금(Au)은 동의보감 등의 한의서에 의하면 인체내의 각종 유해물질을 흡수하여 배출시키는 강한 해독
작용을 가진다고 전해집니다. 금나노가 피부의 모공으로 들어가 각종 피부의 트러블을 해소하며,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고 땀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은의 효능

은(Ag)은 실존하는 거의 모든 유해세균(약 650여 가지)에 대해 우수한 항균력을 가집니다.
은나노가 피부의 모공으로 들어가 각종 피부의 트러블을 해소하며, 어린이와 노약자의 피부면역력을 높여주고
땀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Nano-sized platinum, gold and silver have the large surface area can increase the effectiveness with this material. The more finely split the sum of the material increases the surface area is much larger total surface area so large and foreign substances The opportunity to contact also increases. In other words platinum, gold, silver nano-particle formation if the area that can be in contact with the skin It also increases the maximum effect.